SMALL

 

디비전 2 - 촉새 설계도 얻기

 

 

오늘은 특급 무기 중 하나인 촉새 설계도 얻어 제작해보았다.

 

일단 재료들이 총 3개 필요한데

하이에나 상자를 열다보면 랜던 드롭으로 

재료를 총 3개를 먹은후에

은행 본부(난이도 보통가능)에 진입하여 획득 가능합니다.

 

 

본 글에서는 재료를 다 모았다고 보고

은행 본부 진입 이후 공략만 다루도록 하겠습니다.

 

1넴을 잡은 후 키 카드를 확보한 후

맵에 아래의 사진처럼 "금고 위치 확인"이라고 뜰 때 진행하다 보면

WORLD BANK GROUP CEO방 들어간 후

CEO방에 난입한다. ㅎㅎ

 

CEO방에 들어오자마자 바로 왼쪽에 보면 금고가 있는데

여기를 F키 눌러 열어보면 키가드가 있습니다.

 

그 이후 정상적으로 플레이를 진행하다 보면

금고를 발견하게 되는데~

금고 발견~ 금고안에는.. 돈이 너무 많다... 그중 조금만 득해도 내 인생이..... 에휴~ ㅋㅋ

 

 

 

CEO 방에서 키카드 못먹었다면 아에 열지를 못한다.

 

짜잔~ 촉새 설계도 GET!!

 

 

 

 

이제 바로 빠른 이동으로 작전기지로 출발~

(참고로 은행 본부 클리어하지 않아도 됨... ㅋㅋ)

 

 

 

이 많은 돈들 중.. 내 돈은.. 어디에... ㅠ

 

 

이상으로 더 디비전 2의 특급 무기 중 하나인

촉새의 설계도 얻는 법을 알아보았습니다.

 

 

 

LIST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