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MALL

흠.. 오늘도 어제에 이어..

 

눈에 뛰는 종목이 없네요...

 

최근 며칠간 주가가 미친듯이 미끄러졌기때문인지...

 

차트가 대부분이 망가져버려서....

 

성에차는 종목이 눈에 안뛰네여...

 

안보이는데 궂이 무리하지 않는것도 좋을거 같네요...

 

어제에 이어 꽝이네요.. ㅋ

 

 

혹시 어제 제 픽종목 기다린분이 계실까요? ㅋㅋ

 

혹시라도... 단 한분이라도 픽종목 기다렸다는 댓글이 있을경우...

 

지금처럼 없을때 없다는 글을 올리고...

 

댓글 없으면 어제/오늘처럼 픽종목 없는 날에는

 

글작성 패스 하도록 할려고요 ㅎㅎ

LIST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