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MALL

저는 PC의 모니터 겸 + 닌텐도 스위치 게임기 겸으로 사용하는

삼성 LED TV(UN32 EH6030)를 사용하고 있습니다. 

 

모니터와 게임기로 잘 사용하던 모니터로 여러 영상(?)을 즐기던 중...

문득.. 이 모니터로 사용하고 있는 TV가.. TV라는 걸 떠올리게 되었습니다.

 

바로 이 모니터(?)랍니다.ㅎㅎ

모니터로 사용하고 있는 삼성 LED TV(UN32EH6030) ㅋㅋ

사진 편집 툴의 사용을 잘하는 편이 안되기에 대충~ 적당히 편집하였습니다. ㅋㅋ

 

어찌 쓰던 간 이 모니터(?)의 본래 역할은 TV 아닐까?

 

그래서 TV로 사용해보기 위하여 거금~ 약 1.7만 원을 들여

안테나를 구입하였다.

 

그냥 안테나 네이버에 검색하여

가장 상위에 노출되어있는 걸로 구매...

가장 좋아 보였다. ㅎㅎ(귀차니즘..ㅋ)

 

오늘(2019.04.15) 구매했으니 내일쯤 오겠죠? ㅋㅋ 장착 후 후기까지 써보려 합니다.

 

내일아~ 어서 오렴~ 나도 TV 좀 봐보자~ ㅋㅋ

 

내일 안테나 장착 후기를 써볼까 한다~


디지털 TV 안테나 장착후기

https://cobac.tistory.com/11

 

디지털 TV 안테나를 장착하다~

2~3일전 주문을했었던 TV안테나가 도착했다~ 장착해서 사용해봐야겠지? 생각보다 너무 간단했다~ 안테나판은 얇은 플라스틱(?) 처럼 되어있는데 창문의 뽁뽁이 위에 탁 하고 붙여 주었다. 양면테이프로 되어있어..

cobac.tistory.com

 


 

LIST

'IT제품 관련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디지털 TV 안테나를 장착하다~  (0) 2019.04.19
삼성 LED TV 매뉴얼 - UN32EH6030  (1) 2019.04.15

+ Recent posts